자유게시판

대청호 뮤직페스티벌 좋은점과 아쉬운점

페이지 정보

좋아요! 작성일19-04-09 22:05

본문

안녕하세요!. 먼저 행사를 양일간 다녀오고 느낀 좋은점과 아쉬운점을 두가지씩 느낀대로 건의 드려요!

 

- 좋은점

 1. 무료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라인업에 많이 신경 써주셔서 엄청난 인파?가 몰렸죠!  예전에 금강로하스 축제일 때도 그렇고

    뮤직페스티벌을 이어가기 위해 매년 좋은 가수들을 섭외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최고에요.

 

 2. 교통이 혼잡될것을 대비하기 위해 많은 행사 관계자 분들이 힘써서 일해주시는 모습 보았습니다. 이 공연은 어디까지나

    무료이지만,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주말도 반납하시고 일하시는 모습보니 안타깝고 감사했습니다.

 

- 아쉬운점

 1. 매년 가시는 관람객들과 행사진행자 분께서도 느끼시겠지만, 아무리 교통통제를 해주셔도 일차선뿐인 대청호에서는 교통이 문제 될 수 밖에없습니다.

이문제는 솔직히 어디로 옮긴다 하더라도 무료! 이기 때문에 인파가 몰려 불만이 생기는건 마찬가지겠지만, 그래도 주차나 대중교통이 조금더 자유로운 한남대 등 다른 장소를 옮기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공연장소는 지금도 너무도 좋지만 ㅠㅠ 조금 아쉽네요.

 

2. 다른분들이 지적해주셨지만, 무대 음향은 정말 꽝이였습니다. 보컬소리가 높았다가 낮았다가,, 더구나 무대 화면에 보여준 디자인은 정말 좀 많이 촌스러웠습니다.  ㄷㄷ;;; 많이요.

 

종합해보면, 결국 유료로 전환하여 꼭 보고 싶어하는 인원만 수용하여 통제 가능한 범위내에서  조금 더 퀄리티를 올리는 방법인 것 같은데,, 행사를 개최하는 취지랑 안맞는다면 어쩔 수 없죠 ㅠㅠ  아쉬운 마음에 글 남겨요. 올해도 공연 감사히 잘 봤습니다.

 

행사 준비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